안녕하세요? 병원 전문 광고대행사 상승기획 입니다.
저희는 병원만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많은 원장님들을 만나보며 차별화된 브랜딩과 매출 증대에 지속적으로 집중해 왔습니다.
장사를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저희를 추천해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9월에는 내부 인력 부족으로 추가 계약을 받지 못하였고, 개편 후 11월부터 추가 계약을 받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추가 계약은 9월에 종료될 예정이다.
안녕하세요. 전문적인 마케팅, 상승 기획. 앞서 쓴 성공사례 탓인지 6월부터 9월까지 상담문의가 늘었다… blog.naver.com
여러분의 염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실력 있는 치과 마케팅 대행사를 찾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분명 다양한 고민을 안고 치과 광고를 맡길 업체를 선택하는 과정에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 중에는 여러 번의 실패 경험으로 인해 치과 마케팅 회사에 대해 회의감을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유능한 업체를 찾는 기준을 모르기 때문에 당황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의료광고의 경우 사소한 실수라도 신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업체와 협력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무리 검색해도 각 회사는 자기 회사만을 자랑하기 때문에 선택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직자로서 이러한 고민을 하고 있을 이사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TIP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본 글은 단순히 홍보를 목적으로 작성된 글이 아니오니, 편안한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치과광고’를 검색하시면 수많은 업체들이 나옵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광고를 보는데 지쳤어요. 유능한 회사를 찾으려면 어떤 기준을 사용해야 합니까?’ ‘유명한 회사들과 계약을 했는데 대부분 1~2개월 지나면 의사소통도 잘 안 되고 경영도 엉망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마케팅 회사에 대한 신뢰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를 방문하는 이사들 중에는 위와 같은 우려를 표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마케팅 분야에 입문하기 전에는 사업을 하다가 잘못된 마케팅 회사를 선택해 시간과 돈을 낭비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이들 경영자들의 이야기는 남들의 이야기와 같지 않고 더욱 속상할 뿐입니다.
치과 마케팅 대행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이 내용은 잘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아무리 뛰어난 기업이라 하더라도 그냥 방치하면 기대되는 변화를 경험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본격적으로 치과 광고를 시작하기 전, 아래 두 가지 사항을 꼭 확인하셔야 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Some examples of Rising Planning’s place dominance >
당신은 ‘이것’에 충실합니까?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이사님 우리가 다 알아서 할게요’ 같은 말로 자기 홍보를 하고, 이사들도 회사에 맡기면 다 해결될 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한 번 더 생각해 보셨으면 하는 것이 있습니다.
치과 광고가 성공하더라도 늘어난 방문객 수를 유지할 수 있을까? 마케터로 일하기 전 다른 사업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저는 어떤 사업이든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환자는 치아와 관련된 불편한 증상을 느껴 숙련된 치과의사를 찾는다.
2~3곳을 비교하는 과정을 거쳐 드디어 선택한 곳을 방문하게 됩니다.
하지만, 방문한 장소에서 불친절한 리셉션과 정리되지 않은 환경을 마주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환자의 재방문을 기대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원장님이 깨끗한 환경에서 꼭 필요한 진료만을 성실히 해주시는 곳이라면 꾸준히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나는 이러한 예를 제시합니다.
제가 준 이유는 간단합니다.
환자들이 실력뿐 아니라 양심까지 갖춘 곳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는지 먼저 확인해주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지속적으로 매출과 신규고객을 늘리기 위해서는 치과 광고뿐만 아니라 치과학 자체의 기본에 충실한 환경도 중요하니 꼭 살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Some examples of rising planning block control >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나요? 가끔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기 전 대략적인 분석을 위해 설문지를 작성해 달라고 하면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해주세요’라고 짧게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답변. 종종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돈을 냈으니 그 사람들이 알아서 처리해 주겠지’라고 생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희 아상기획 이사님들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물론 연속요청은 아니고 계약 초기에 한번이면 충분합니다.
^^) 그렇게 많은 자료를 요청하는 이유는 감독 특유의 차별화가 드러나는 스토리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이 직업을 선택하게 된 이유나 마음가짐, 기억에 남는 환자, 선물, 사례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앞으로 작성하는 모든 글에 그 내용을 담아 환자분들이 더욱 진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예. 사실 감독님 입장에서는 별거 아니라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간단한 검진이나 스케일링을 위해 치과를 찾는 환자들은 가까운 치과를 선택할 수도 있지만, 생각해보면 치아교정이나 임플란트 등 중요하고 값비싼 서비스를 찾는 환자들은 불성실한 광고가 가득한 곳으로 가게 될 것이다.
나는 결코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서비스 비용이 높을수록 가격뿐만 아니라 의료진이 환자를 진료하는 진심을 자세히 살펴보고 내원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니 덴탈 마케팅을 통해 확실한 변화를 경험하고 싶은 원장이라면, 적극적인 자세로 일하고 있는지 객관적으로 살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저희 라이징플래닝에서는 이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솔직히 단순히 회사의 이익만을 생각한다면,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중하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선적으로 계약을 진행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감독의 행복이 곧 우리의 행복이라고 믿으며, 믿을 수 있는 조력자로서 그가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믿습니다.
위의 두 가지 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유능한 업체와 협력하시면, 단 3개월만에 2~10배의 매출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꼭 우리일 필요는 없으니 감독님이 하게 해주세요. 본 글을 통해 유능한 업체를 선택하시고,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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